본문 바로가기
언리얼(Unreal)

25.02.27 언리얼 fps 프로젝트 위젯만들기

by alwaysyoung2 2025. 2. 27.
728x90
반응형

프로그레스바를 사용해서 배경이미지랑 채우기 이미지랑 알파값의 차이로 배경은 흐리게 채우는 값은 진하게 만들어서 채워지는 것 처럼 만들엇음

 

그외에는 그냥 이미지 붙인듯... 진짜 한게 없어서 슬프다 인벤토리 bp로 구현하였으나 코드로 구현해야돼서 다 지워버림..

 

내일은 빠르게 getter로 프로그래스바랑 바인딩시켜서 체력 깎아지는걸 확인해주고 그외에는 휠하면 무기가 바뀌니까 바뀔때마다 이미지를 변경해줄 수 있는지 확인해야될듯 그리고 메인화면도 어느정도 디자인만 잡아봤는데

 

버튼말고는 딱히 한거없음

바보인듯

728x90
반응형